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참 좋은 수요일 이네요 ㅎㅎ


날씨도 좋고 하늘도 밝은데 피부는 어두워 고민이신 남성분들 있으시죠?

요즘은 남성 화장품도 곧 잘 나오는 추세이고

여자들도 남자피부가 너무 검은건 싫어한답니다~

그렇다고 피부과를 가자니 너무 돈도 많이 들고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으시죠?



저도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며 알았는데요, 피부과의 미백시술은 사후 관리를 제대로 해 주지않으면

오히려 잡티를 유발 할 수도 있다고 하니 무조건 피부과 행도 답은 아닌것 같네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분들이 간단하게 하실 수있는 피부 하얘지는법을 알아보려 하는데요

한순간에 확 밝아지진 않겠지만 꾸준히 따라하시다보면 피부가 밝아지지 않을까 생각해요 ㅎㅎ



일단 제일 기본적으로 잠을 충분히 자주어야 하는데요!!

일단 잠을 충분히 못 자게 된다면 전체적인 얼굴톤이 칙칙해 지는건  남자 여자 불구하고 모두 그렇겠죠?

피부가 하얘지고 싶으신 분들은 기본 8시간의 숙면을 취해주시는게 좋겟네요

(하지만 현실이 따라주지 않는다는 불편한 진실..)


다음은 화이트닝 제품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평소에 쓰던 스킨 로션 등을 화이트닝 제품으로 바꿔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예민한 피부의 분들은 너무 센 제품을 사용하면 트러블을 유발 할 수있으니 순한 제품 먼저 사용해 보시는걸 추천해요^^



그리고 외출시에는 귀찬으시더라도 꼭 선크림 챙겨바르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보통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는 팩 같은것도 한번 해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하네요


피부톤 못지않게 다크서클로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도 많으신데요

다크서클 없애는 법도 조금 알려 드리려 합니다


우선 피부 미백을 위해 충분한 수면을 필요로 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다크서클도 마찬가지랍니다

다크서클을 업애기 위한 충분한 수면은 거의 모든 사람이 알고 있죠?

그 다음방법은 비타민 C를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것인데요

비타민 제품을 드시는 방법도 있지만 연어나 오렌지처럼 식품으로 섭취하는 편이 오히려 낫겠죠??


일단 한번 생긴 다크서클은 왠만하면 없어지지 않는다고 하니 생기기전에 미리미리 예방도 좀 해 두자구요 ㅎㅎ


피부가 하얘지는 법은아니지만 모공관리 법도 하나 알려드릴께요

평소 세안시 미지근한 물로 세안후 찬물로 마쳐주시면 모공 수축에도 좋다고 하네요





피부가 관리, 참 별거 없고 단순하죠?


하지만 이 별거 아닌것들이 습관이 된다면 하얀피부가 되는데 도움이 된다고하니

밑져야 본전으로 한번 해 보시는것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

곧 다가오는 여름 조금 더 하얘진 얼굴로 기분좋게 여행이라도 떠나시면 사진도 잘 나오고 기분도 좋고 ㅎㅎ



좋은하루 건강한 하루 되시구요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